2018-04-09 10:55:30 / hit : 192
  제목 : 스킨케어 핫키워드- 광채피부 글쓴이 : 예은화장품

탄력 있는 탱탱한 꿀피부,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도자기피부, 눈처럼 흰 백옥피부.. 에 이어 이젠 스킨케어의 핫 키워드는 ‘광채피부’ 이다. 그냥 하얀 피부가 아닌 피부 속부터 빛을 밝히는 광채피부!

멜라닌 제거, 각질층 회복, 콜라겐 형성은 별개의 것이 아니다. 각질층이 건강해지면 턴-오버가 좋아져 콜라겐 재생을 돕고, 턴-오버가 활발해 지면 각질 세포가 주기적으로 생겨나 표피 속에 숨어있는 멜라닌 색소를 밀어 올려 배출한다. 모든 요소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광채 피부를 위해선 단계별 케어가 중요하다.
단순히 각질제거라는 1차적 목적 외에 피부 속 노폐물을 없애 깨 끗한 모공상태를 만들어준다는 부차적인 목적이 있다. 또한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면 탄력이 생겨 피부 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토너만을 제대로 사용해도 피부 결이 확실 히 살아나 매끈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여기에 각질 탈락을 한번 더 도와주는 토너는 다음단계에 사용할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이 는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
보습력이 뛰어난 에센스를 아무리 발라도 촉촉함 외에 맑아지 는 피부를 느낄 수 없다면?
이젠 촉촉한 피부에 미백제품을 함께 사용하자!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환해지는 광채 피부 가 조금씩 실현된다.
각질탈락 속도가 빨라지면 표피까지 올라온 멜라닌 색소의 각 질 탈락 주기도 빨라진다.
즉, 그만큼 탄력과 잡티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이때 각질탈락의 속도에 맞춰 피부 재생을 더욱 활발히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 보자.

피부를 수분과 영양으로 채우면 콜라겐 재생에도 도움이 되 고, 충분한 수분공급 자체만으로도 피부 투명도는 높아질 수 있다. 모든 스킨케어 단계가 끝난 뒤, 강력한 피부 보습 영양막 위에 도포된 자외선 차단제는 멜라닌을 형성하는 자외 선 및 각종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